[스타 웨딩스토리] 이선균&전혜진 커플

6년 반의 긴 연애 끝에 남은 일생도 나란히 함께 하고 싶다며 결혼을 결정한 이선균& 전혜진 커플! 예비신랑 이선균은 베스트 극장 ‘태릉선수촌’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 한 뒤 이후 ‘커피프린스 1호점’,’하얀거탑’을 통해 최고의 로맨틱 배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예비 신부 전혜진은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연극 ‘엄마열전’과 영화 ‘키친’에 출연해 감동을 주는 연기자로 인정을 받고 있다.
예비 신랑 이선균은 “여자친구가 최근 한달 간 혼자 여행을 다녀왔는데, 그 때 많은 허전함이 느껴져 새삼 여자친구의 큰 빈자리를 알게 됐다. 이제는 전혜진과 영원한 짝꿍으로 함께 하고 싶다” 며 짧지 않은 연애기간 만큼이나 의리있고 진실한 결혼 소감을 밝히며 두 사람의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웨딩사진 촬영 당일 두 사람은 오랜 연애 기간을 가진 커플답게 자연스럽고 행복한 포즈를 연신 이어가 주변 참석자들의 많은 부러움을 사며 훈훈함을 전했다. 이선균-전혜진 커플의 결혼준비를 총괄하고 있는 ㈜아이웨딩네트웍스의 김태욱 대표는 “오랜 시간 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지켜온 커플인 만큼 진실하고 따뜻한 모습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결혼준비를 하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었다.” 며 소감을 전했다.
[매일경제] 이선균-전혜진 커플 로맨틱 웨딩 사진 more
[아시아경제] 이선균-전혜진, 결혼전 행복한 웨딩사진 공개 more
[한국경제] 이선균-전혜진, 23일 비공개 결혼식 앞두고 포스터 같은 웨딩화보 공개 more
5월 23일 오후 6시, AW 컨벤션 센타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결혼식 주례는 세계로교회의 정병관 목사가 맡았으며, 사회는 배우 오만석과 이선균의 절친한 친구인 홍성보가 공동으로 진행했다. 축가는 김창완과 가수 짙은, 그리고 이선균이 ‘커피프린스 1호점’ 출연 당시 불러 인기를 모은 곡인 ‘바다여행’ 의 작곡가 티어라이너가 불러주었으며 김창완과 연극연출가 이상우가 특별히 결혼식 축사를 맡아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해 주었다.
아이웨딩네트웍스의 관계자는 “결혼식에는 두 분의 동료 선후배 연기자 및 방송 관계자, 지인 등을 포함해 약 1000여명의 하객이 참석하였으며, 웨딩연주는 브라스밴드 등이 동원되어 편안하면서도 자유롭고 활기찬 결혼식이 되었다” 라며 소식을 전했다.
[뉴스엔] 이선균 전혜진 결혼식 진행 김태욱이 책임졌다! more
[마이데일리] 이선균-전혜진, 7년 열애 끝에 행복한 웨딩마치more
[브레이크뉴스] 이선균-전혜진 결혼, “행복하게 잘 살게요” more


THE THIRD MIND / 사진
내가 만든 트랜드.. THE THIRD MIND STUDIO
신..
내함 / 헤어/메이크업
국내 최대의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싸이더스HQ와 ..
초이꾸뛰르 / 드레스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의 꿈이 있는 그 곳 “초이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