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웨딩스토리] 류시원&조수인 커플

류시원은 예비 신부를 에스코트하며 평소와 다름없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통제한 채 비공개로 진행 된 웨딩촬영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총괄하는 ㈜아이웨딩네트웍스(http://iwedding.co.kr)의 김태욱 대표는 "지난 14일 웨딩사진 촬영을 마친 두 분은 현재 경건하고 아름다운 결혼식을 준비 중에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 날 웨딩 촬영은 대표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이 직접 관리, 감독해 눈길을 끌었으며, 청순한 외모를 지닌 예비 신부의 모습에 많은 촬영 스텝들로부터 부러움을 샀다는 후문이다.


2010년 10월 26일 오후 6시 30분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류시원과 예비신부 조수인씨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담당하는 ㈜아이웨딩네트웍스(www.iwedding.co.kr)는 류시원이 톱스타임에도 불구하고 검소하고 소박한 결혼준비를 원하며, 일반 고객과 똑같은 결혼준비 절차를 밟고 있다고 전했다. 김태욱 대표는 "신랑, 신부의 의견에 따라 진지하고 경건한 예식을 준비 중이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고 말했다.


이날 결혼식의 주례는 인기 드라마 '가을동화', '겨울연가'를 연출한 윤석호 PD가, 사회는 류시원의 절친 김원준이 맡아 진행했으며 가수 김진표, 신승훈 그리고 일본 최고의 아티스트 마에다 노부테루가 축가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매일경제] '한류스타' 류시원, 많은 하객 축하 속 웨딩마치 more
[뉴데일리] 류시원 "신부 모습 너무 예뻐" 함박 웃음 more


THE THIRD MIND / 사진
내가 만든 트랜드.. THE THIRD MIND STUDIO
신..
김청경헤어페이스 / 헤어/메이크업
끊임없는 노력만이 끝없는 찬사를 만듭니다. 신부..
이명순웨딩드레스 / 드레스
이명순웨딩드레스는 100%수입 최고급 소재만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