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프리모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신부가 앞머리를 내리면?! 미모 무슨 일인데♥

 
결혼식 때 헤어는 보통 앞머리 없는 헤어를 많이 한다고 하지만 꼭 그렇지도 않답니다:) 앞머리의 형태 역시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신부님 각각 본인의 취향을 한껏 드러낸 앞머리로 스타일링하여 미모를 뿜뿜할 수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제니하우스, 보보리스네트웍과 함께 앞머리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용~?!
 

  

1-1.jpg 1-2.jpg

  with 제니하우스

  

먼저 대다수의 신부님들이 하고 계신 시스루 뱅! 이제는 유행이 아닌 스테디한 인기를 자랑하는 스타일인데요. 이마를 아예 가리지 않고 살짝 살짝 보이는 스타일이 답답해 보이지 않으면서 얼굴형을 보완해주는 만능 앞머리랍니다. 또 앞머리 숱을 많이 낸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드라이로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앞머리를 내릴 수도 없앨 수도 있어 다양한 모습으로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시스루 뱅도 머리카락의 숱을 얼만큼 내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확! 확! 달라지기 때문에 원하는 만큼 숱을 내면 된답니다:)

  

  

2.jpg

  with 제니하우스

  

요즘 뉴트로 스타일이라고 해서 복고가 굉장히 인기 있는데요. 뉴트로는 스튜디오 촬영, 소품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에서도 굉장한 사랑을 받고 있어요. 2000년대 초 중반쯤 유행했던 일자 뱅의 시대가 다시 돌아온 것이죠:) 눈썹 라인에 오차없이 똑 맞춰 떨어지는 일자 스타일로 유니크하고 신비로운 이미지를 낼 수 있어요. 여기에 신부의 업두 헤어가 만나면 러블리함 팡팡 쏟아지는 귀여운 헤어스타일로 변신한답니다~ 만약 머리를 풀을 계획이라면 일자 뱅엔 뿌리부터 시작되는 굵은 웨이브스타일보단 머리 중간지점부터 웨이브를 넣어주거나 스트레이트로 피는 생머리 스타일이 더욱 동안의 이미지를 선사해요!

  

  

3.jpg

  with 제니하우스

  

또 다른 레트로 스타일인 컬리 뱅! 일자 뱅에 굵은 컬을 넣은 스타일을 말하는데요. 흔히 퍼피 뱅이라고도 한답니다. 일자 뱅과 마찬가지로 동안 외모로 보이고 싶은 신부님들에게 적합한 스타일이에요. 개성 있는 스타일로 일반 예식보다는 야외 웨딩, 소규모 웨딩에 적합한 스타일이죠:) 컬리 뱅 스타일의 포인트는 컬의 방향을 자유롭게 해주는 것이 포인트예요. 옆 머리 역시 히피 펌이나 S컬이 들어가면 앙증맞음이 더욱 살아나요. 만약 올림머리를 할 계획이라면 전체적으로 컬을 주어 볼륨을 준 뒤 하나로 묶어주면 꼬불꼬불한 컬리 뱅에 더욱 시선이 가도록 할 수 있어요!

  

  

4.jpg

  with 제니하우스

  

만약 앞머리를 기르고 계신 신부님이라면 가닥 앞머리 스타일에 주목해 주세요. 가닥 앞머리는 시스루 뱅보다 훨씬 숱을 적게 내는 스타일로 내추럴함 그 자체예요. 자연스럽게 앞머리 몇 가닥을 남긴 스타일링으로 컬리 뱅 보다는 아무래도 자연스러움이 묻어나죠. 꾸미지 않은 듯 꾸민 일명 꾸안꾸 스타일로 청순함이 가득 묻어나는 스타일이랍니다. 가닥 앞머리는 푼 헤어보다 묶음 헤어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니 깔끔하게 묶어주세요!

  

 

  

지금까지 여러 가지 앞머리 스타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다채로운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만큼 앞머리의 매력은 정말 무궁무진하죠! 개성 있고 귀여운 무드를 뽐내고 싶은 신부님이라면 지금 바로 위의 글을 주목해 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