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제인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with 김영주웨딩 

예신예랑, 두 사람의 모습을 남기기 위한 웨딩 사진. But 예랑이에게는 미안하지만 예비신부가 주인공이 되는 웨딩 촬영. 예비신부 단독샷에서 더 예뻐지는 드레스와 소품의 조합을 알아보자. 

 
                               


#베일씬
with 김영주웨딩 

웨딩 촬영에 빼놓을 수 없는 신부 특권, 베일씬! 신비로운 느낌과 동시에 청초함을 자아낸다. 베일씬은 드레스를 가리기 때문에, 비딩 장식이나 레이스 패턴으로 화려한 머메이드 드레스가 더 어울린다. 거기에 자수가 베일이라면 금상청화!


#큰 포인트의 액세서리
with 김영주웨딩 

심플한 세미 머메이드 드레스에는 심플함을 더욱 강조시켜 신부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사진에서처럼 심플하지만 큰 포인트의 소품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빅사이즈의 헤어 액세사리, 크기가 큰 꽃 송이 하나만 들어도 단아한 신부의 모습을 남길 수 있다.


#들꽃
with 김영주웨딩 

레이스로 된 롱 슬리브 드레스에 아래로 떨어지는 폭포형 부케와 꽃 화관은 내추럴한 신부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여기에 들꽃을 들면 더욱 자연스럽고 청초한 신부가 될

#붉은 장미
with 김영주웨딩 

하얀 미카도실크 드레스붉은 장의 조합은 예비신랑과 나의 궁합처럼 찰떡궁합! 미카도실크 특유의 은은한 광택에 붉은 장미는 사진으로 보면 더욱 더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미카도실크 드레스를 입고 웨딩 촬영을 한다면 장미 2~3송이만 들어도 예쁘니 근처 꽃집에서 준비해서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

#프렌치베일
with 김영주웨딩

화려한 비딩의 머메이드 드레스프렌치베일은 섹시하고 고혹적인 신부의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프렌치베일은 왕족이나 귀족들이 결혼식 때 격식을 갖추기 위해 항상 착용하는 소품으로.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준다.